[팜뉴스=김응민 기자] 씨엔알리서치(대표 윤문태)는 '2025년 공정채용 우수기업 어워즈'에서 민간부문 한국산업인력공단 이사장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어워즈는 은행회관 국제회의실에서 열렸으며,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관했다. 모범적인 채용 제도를 운영하고 있는 우수기업들의 사례를 공유하고 공정채용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취지로 진행됐다.

씨엔알리서치는 핵심 심사 기준인 △투명(구직자 대상 충분하고 신속한 채용 정보 제공) △능력 중심(직무 역량 중심의 채용 시스템 구축) △공감(구직자 의견을 반영한 지원 프로그램 운영) 등 지원자 능력과 경험을 기반으로 한 채용 노력이 높게 평가받았다.  

또한 합격 여부를 5일 내 안내하고 불합격 사유를 고지하는 등 신뢰 있는 채용 문화를 정착하며 전 부문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이러한 채용 원칙은 인재 육성 과정에도 일관되게 반영되고 있다. 입사자 OJT 교육과 멘토링 프로그램을 운영해 신입 구성원의 조직 적응을 지원하고, 장기적으로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한다.  

또한 내부 면접위원의 역량 강화를 위해 정기 교육과 뉴스레터를 발행하며 공정성과 전문성을 강화하고 있다.

씨엔알리서치 윤문태 대표는 "국내 최고의 CRO로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임직원 모두의 헌신과 노력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우수 인재 채용과 전문성 강화를 위한 교육을 지속해 임상 산업 발전과 신약개발 효율화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