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4-14 17:00 (수)
[창간특집 3] 동아제약, 동충하초추출물 함유 ‘셀파렉스 면역 솔루션’
[창간특집 3] 동아제약, 동충하초추출물 함유 ‘셀파렉스 면역 솔루션’
  • 팜뉴스
  • mail@pharmnews.com
  • 승인 2021.03.23 0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이제는 신성장 산업이다...우리 회사 제품 최고]
88년 기술력 바탕 설계 'MNA Solution' 적용 개발...환절기 면역력 완성 선택
'미니막스 정글',화학적 첨가물 최소화-세계적 품질 원료 사용 자녀들에 안심 제공

 

환절기는 면역력이 저하되기 쉬운 계절이다. 갑자기 기온이 뚝 떨어지면 평소보다 체온이 내려가서 조절하느라 평소보다 많은 에너지가 소모되어 자율신경의 균형이 깨지기 쉽다. 사람마다 차이는 있지만, 보통 체온이 1도 내려가면 면역력이 30~40% 정도 떨어진다고 알려져 있다. 또 야외 활동이 적어지면서 면역력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비타민D 합성이 적어진다.

면역력이 떨어지면 감기, 대상포진, 단순포진 등 감염병에 걸릴 위험이 커진다. 특히,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유행하면서 면역력 관리의 중요성이 더욱 주목받고 있다.

우리 몸 면역 기능이 잘 작동해야 감염병에 잘 걸리지 않고 감염되더라도 쉽게 이겨낼 수 있다. 면역력을 유지하고 강화하는 것은 크게 어렵지 않다. 건강한 생활 습관을 실천하고 지켜나가면 된다.

스트레스 관리는 면역력 유지강화 매우 중요하다. 우리 몸 면역체계는 정서적 상태에도 많은 영향을 받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스트레스로 교감신경이 활성화되는 시간이 많아지면 면역체계가 억제된다. 스트레스 없어 편안한 마음가짐을 유지하는 것이 면역력을 강화할 수 있다.

충분한 수면도 필수다. 수면 부족은 우리 몸 면역력을 떨어뜨리는 대표적인 요인으로 수면 시간 부족하면 인체의 면역 시스템은 현저하게 약해진다. 하루에 7시간 이상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이 좋다.

규칙적인 운동도 면역을 유지하는 데 중요하다. 운동을 하면 근육에서 면역력을 조절하는 물질들이 분비돼 면역력을 강화한다. 겨울에는 추운 날씨로 운동하는 것을 꺼려하는데 과도하지 않을 정도의 운동을 규칙적으로 하는 것이 좋다.

고른 영양 섭취도 필수다. 영양 결핍이나 불균형한 영양 섭취는 면역력 약화의 원인으로 정상적인 신체기능을 유지하기 위한 필수 영양소를 충분히 공급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식재료로 만든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음식물 섭취로 얻는 영양소에 한계가 있다면 면역력 강화를 위한 건강기능식품 섭취도 고려해 볼 수 있다.
 

사진. 동아제약, 셀파렉스
사진. 동아제약, 셀파렉스

동아제약 ‘셀파렉스(SelfRX)’는 생활환경, 연령, 성별에 따른 다양한 제품을 제공해 개인별 건강 유형에 따라 스스로 간편히 선택할 수 있는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이다.

셀파렉스는 MNA Solution을 적용하여 개발됐으며, 이 MNA Solution(Mapping Nutrition Appropriate Solution)은 동아제약이 88년 동안 건강을 연구하며 쌓아온 전문성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꼭 필요한 성분과 과학에서 찾은 기능성분을 전문적으로 설계한 방법이다.

셀파렉스는 현대인 식습관, 생활패턴을 고려해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성별과 연령에 맞춘 에센셜 라인 4종과 기능별 필요성분을 배합한 솔루션 라인 11종으로 총 15종이 있다.

라인업 중 면역력 강화를 위한 ‘셀파렉스 면역 솔루션’으로 면역건강을 챙길 수 있다.

셀파렉스 면역 솔루션에는 면역건강을 위한 동충하초주정추출물, 항산화 영양소 등이 균형있게 함유돼 있다.

셀파렉스 면역 솔루션의 동충하초주정추출물은 동아제약이 오랜 시간 쌓아온 전문성과 연구력을 바탕으로 개발한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로 면역 기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100% 국내산 현미 동충하초 원료를 사용해 소비자가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유해물질로부터 세포 보호를 위한 항산화 영양성분과 대사 활성화에 필요한 미네랄도 함유됐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급격한 기온 변화가 잦은 환절기에는 면역력 관리에 더욱더 신경을 써야 한다”며 “셀파렉스 면역 솔루션으로 면역 건강을 챙기고 활력도 함께 챙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환절기 성장기 어린이 건강·면역력 책임 ‘미니막스 정글’
꼭 필요하지만 부족한 영양소만 선별 담아
화학적 첨가물 최소화... 세계적 품질 원료 사용 안심 섭취

 

사진. 동아제약, 미니막스
사진. 동아제약, 미니막스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는 면역력이 떨어지고 감기에 걸리기 쉽다. 특히 성인에 비해 체력과 면역력이 약한 어린이들 면역력 관리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환절기 성장기 어린이들 건강관리를 위해선 외출 후 손 씻기, 마스크 하기 등 생활 속에서 개인위생을 지키고, 규칙적인 생활패턴을 유지하는 것이 좋다. 가벼운 운동과 균형 잡힌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하는 것도 필요하다. 또한, 건강한 성장과 면역기능에 필요한 멀티비타민, 미네랄, 아연 등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 섭취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동아제약의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 정글은 권장섭취량 이상으로 섭취되는 영양성분은 제외하고 꼭 필요하지만 부족한 영양소만을 선별해 담았다. 합성착향료, 합성색소, 합성감미료 등 화학적인 첨가물을 최소화했으며, 세계적인 품질의 원료를 사용해 안심하고 자녀들에게 제공할 수 있다.

특히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과 면역기능을 위해선 종합영양, 성장발육을 위한 ‘미니막스 정글 멀티비타민미네랄’로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을 챙기고, 미니막스 정글 프로바이오틱스아연으로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섭취할 수 있다.

또 미니막스 정글 멀티비타민미네랄과 프로바이오틱스 아연은 동아제약 어린이 건강연구센터가 엄선한 5가지 과일채소와 유익균 증식,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 원활, 칼슘 흡수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락토올리고당이 보조원료로 함유돼 있다. 또 어린이들 선호도를 반영한 구미 젤리 타입으로 먹기에도 좋으며, 맛을 위한 연구개발 및 테스트를 거친 과일맛으로 영양과 함께 맛도 챙겼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미니막스 정글은 어린이 건강만을 생각해온 동아제약 어린이건강연구센터 진심이 담겨있다”며 “미니막스 정글 멀티비타민미네랄과 프로바이오틱스아연으로 우리 아이들의 면역력을 강화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