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리언스(대표 송인수)가 부부의 건강한 생활습관을 위한 프로그램인 '선선동화'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사는 자연 임신을 위한 생활습관개선프로그램인 선선동화를 통해 정신과 전문의인 이시형 박사와 한양대 산부인과 전문의이며 자연임신 전문가인 박문일 교수와 함께 가임기 부부, 결혼예비 커플들에게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선선동화는 오는 4월 16일부터 18일까지 2박 3일 과정으로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힐리언스 선마을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런칭 기념으로 참가비의 50%를 지원할 예정이다. 

힐리언스 관계자는 "요즘 불임환자가 크게 늘고 임신 시도 부부 중 30%만이 수태 및 건강한 출산에 이르고 있다"면서 "자연 임신의 기초인 건강 3대 요소 즉 영양습관, 마음습관, 운동습관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박문일 교수는 "자연임신은 여성과 남성의 나이뿐 아니라 식단 및 영양, 운동 및 생활습관, 성생활과 스트레스 등 다양한 요소의 영향을 받는데 이중 일부는 조절할 수 있지만 잘 조절되지 않는 것들도 많다"면서 "균형적인 식단과 스트레스 없는 적절한 휴식, 건강한 생활습관을 가지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선선동화 프로그램에서는 내 몸 만들기 영양실습, 박문일 교수의 자연임신특강, 출산문화 강의, 이시형 박사의 체온요법 교육과 함께, 스트레스 감소를 위한 명상, 숲 치유 명상, 건강 트레킹 등과 탄산천, 암반욕, KIVA, 부부를 위한 해맞이 산행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아울러 힐리언스는 5월부터 6박 7일 과정으로 생활습관 개선을 통한 근본적인 체질 개선을 목적으로 하는 뇌로 하는 다이어트 '슬림 프로젝트'를 기획해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힐리언스 선마을은 대웅제약, 매일유업, 풀무원, 동아제분이 공동 투자해 만든 국민건강을 위한 국내 최초의 웰니스센터이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