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김태일 기자] 대봉엘에스(대표 박진오)가 루브리졸 라이프사이언스(Lubrizol Life Science)와 공동으로 서울 강남구 씨스퀘어에서 ‘2025 루브리졸 X 대봉엘에스 PROACTIVE BEAUTY 세미나’를 24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예방 중심(Proactive) 스킨케어 전략을 주제로, 피부 건강을 장기적으로 유지할 수 있는 고효능 원료와 최신 기술을 업계 관계자들과 공유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지속 가능성과 과학적 임상 기반의 효능을 모두 갖춘 원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국내외 전문가들의 발표와 토론이 이어지며 현장에는 활발한 교류가 이루어졌다.

세미나의 핵심 세션은 루브리졸의 글로벌 마케팅 매니저 Bianca McCarthy 박사가 맡아 진행했다. 총 세 가지 주제로 발표된 내용은 ▲글로벌 뷰티 시장 트렌드와 Lipotec 기술력(‘Foresee Lab – Next in Beauty & Lipotec Capabilities’), ▲고기능성 펩타이드 포트폴리오 및 향후 개발 전략(‘Lipotec Products Portfolio Overview’), ▲보툴리눔 톡신 효과를 연장하는 신기술 펩타이드 ‘Argireline Amplified’의 임상 데이터 및 적용 사례 등이 포함됐다.

특히 마지막으로 진행된  ‘Argireline Amplified’ 세션에서는 보툴리눔 톡신 시술의 효과를 연장하는 차세대 펩타이드 Argireline의 최신 연구 결과와 함께, 실제 피부 주름 개선에 대한 임상 데이터 및 적용 사례를 공유하며 현장의 주목을 받았다.

미국 오하이오에 본사를 둔 ‘루브리졸’은 최첨단 바이오 및 펩타이드 합성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효능 원료 브랜드 리포텍(Lipotec)을 보유하고 있으며, 대봉엘에스와는 이미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긴밀한 협업을 이어오고 있다.

뒤이어 발표에 나선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P&K)의 신진희 박사는 ‘제품 효능을 시각적으로 표현하는 이미징 트렌드’를 주제로 발표를 진행, 최신 이미지 분석 기술을 통해 임상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방법과 실무 적용 사례를 공유하며 참석자들의 높은 관심을 끌었다.

대봉엘에스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루브리졸과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한층 더 공고히 하는 계기가 됐으며, 지속 가능한 고효능 원료 개발과 과학적 임상 검증, 글로벌 시장 분석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 체계를 확대해 나갈 것이다”라면서 “앞으로도 대봉엘에스는 지속 가능성과 고효능을 겸비한 원료 개발 및 미래지향적 스킨케어 솔루션 제공에 앞장서며, K-뷰티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현장에서는 대봉엘에스와 루브리졸의 차별화된 고기능성 원료 및 제형을 체험할 수 있는 전시 부스가 운영되며 큰 호응을 얻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