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김태일 기자] 에센스 팩트의 대명사 AGE20’S(에이지투웨니스)가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나이스웨더’와 손잡고, 올여름을 겨냥한 한정판 ‘AGE20’S 카밍 선팩트 X 나이스웨더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무더운 여름철, 피부를 진정시키고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해주는 동시에 MZ세대의 감성을 자극하는 컬래버레이션 제품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AGE20’S의 베스트셀러인 ‘선 에센스 팩트 카밍 롱 프로텍션’에 나이스웨더 특유의 청량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차세대 편의점’이라는 신선한 콘셉트로 주목받는 나이스웨더의 감각을 그대로 담아내, 제품 자체가 하나의 ‘소장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제품 콘셉트는 이름부터 시원하다. ‘나이스쿨링 나이스웨더(NICE COOLING NICE WEATHER)’를 테마로, 선팩트 특유의 쿨링감을 강조함과 동시에 한여름의 푸른 파도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시각적인 청량감까지 전한다. 여름철 파우치 필수템으로서의 매력을 한층 끌어올렸다.
기능성 면에서도 주목할 만하다.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시카 펩타이드와 항산화 성분으로 알려진 소나무 유래 피크노제놀을 결합한 ‘시카 파인 에센스’가 무려 70% 함유되어 있어, 민감해진 여름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가꿔준다. 여기에 ‘쿨링 시카 워터’가 더해져 바르는 순간 피부에 즉각적인 시원함을 전달해준다.
AGE20’S 관계자는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기능성과 감성, 두 가지 모두를 잡은 여름철 최고의 뷰티 아이템이 될 것”이라며, “AGE20’S와 나이스웨더의 협업으로 완성된 이 특별한 선팩트가 고객들에게 새로운 계절 뷰티 경험을 선사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