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우리와주식회사 생산 시설 '우리와 펫푸드 키친' 투어(우리와주식회사 제공)
사진. 우리와주식회사 생산 시설 '우리와 펫푸드 키친' 투어(우리와주식회사 제공)

K-펫푸드 전문 기업 우리와주식회사는 자사의 대표 브랜드 ANF의 서포터즈인 ‘ANF 무해크루’ 40여 명을 자체 생산 시설 ‘우리와 펫푸드 키친’에 초청해, 펫푸드 생산 과정을 소개한다고 밝혔다.

우리와는 ANF 브랜드를 통해 ‘안전하니까 더 무해하게’라는 메시지를 보호자들에게 전달하고 있으며, 이번 ‘ANF 무해크루’ 서포터즈 혜택을 통해 반려동물 먹거리의 선택 기준과 영양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방문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지난 4월 선발된 ‘ANF 무해크루’ 서포터즈는 5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충청북도 음성에 위치한 우리와의 생산 시설 ‘우리와 펫푸드 키친’을 방문해, 반려동물 먹거리의 원료 입고부터 최종 제품 생산까지의 전 과정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동물영양 정보를 주제로 한 강연과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반려동물에게 적합한 사료 선택 기준과 영양 관리법에 대한 정보를 나누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ANF 무해크루’ 서포터즈에게는 제조 시설 방문 외에도 활동을 위한 키트와 소정의 활동비가 제공된다. ANF의 ‘6FREE’ 사료를 비롯한 제품을 체험하고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활발한 활동을 펼친 우수 서포터즈에게는 추가 혜택도 제공될 계획이다.

우리와의 대표 브랜드 ANF는 고품질 동물성 단백질 함유를 통해 반려동물의 소화 흡수율과 기호성을 고려한 제품 설계를 추구하고 있다. 필수 지방산인 오메가 3&6와 반려동물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항산화 성분을 배합해 균형 잡힌 영양 제공을 목표로 한다. 특히, 반려동물에게 유해할 수 있는 6가지 성분을 배제하는 ‘6FREE’ 원칙을 적용해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우리와주식회사 관계자는 “사랑하는 반려동물이 먹는 사료가 얼마나 철저하게 관리되는지를 보호자분들이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했다”며, “평생 먹는 중요한 먹거리인 만큼 안심하고 급여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