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우리와 봄봄 펫스티벌’ 브랜드 부스에서 펫푸드에 대한 설명 듣는 나들이객
사진. 우리와 봄봄 펫스티벌’ 브랜드 부스에서 펫푸드에 대한 설명 듣는 나들이객

[팜뉴스=우정민 기자] K-펫푸드 전문 기업 우리와주식회사가 4월 18일부터 19일까지 양일간 덕평자연휴게소에서 반려동물 동반 봄맞이 행사인 ‘우리와 봄봄 펫스티벌’을 개최했다. 행사 첫날인 18일에는 반려동물과 함께 나들이에 나선 이른바 '펫팸족(펫+패밀리)'들의 발길이 이어지며 성황을 이뤘다.

이번 행사는 반려동물 동반 시설이 갖춰진 덕평자연휴게소의 특성을 활용해 기획됐다. 우리와는 자사 대표 브랜드 제품을 소개하는 전시를 비롯해, 수의 전문가가 상주하는 건강 상담 부스를 운영함으로써 반려동물 건강에 대한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행사장에는 포토존과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존이 마련돼 가족 단위 방문객들이 반려동물과 함께 다채로운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우리와 관계자는 “일상 속에서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건강하고 즐거운 시간을 만들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펫팸족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우리와 봄봄 펫스티벌’은 반려동물 문화 확산과 건전한 반려 생활 정착을 위한 기업의 사회적 역할을 실천하는 행사로 평가받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