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김태일 기자] 애경산업 ‘AGE20’S’(에이지투웨니스)가 비주얼 아티스트 ‘사키’(Saki)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핑크빛 기운을 담아 ‘AGE20’S가 선물하는 모두를 위한 핑크’ 콘셉트의 ‘AGE20’S 핑크 포 에브리 하트 에디션’(AGE20’S Pink For Every Heart edition)을 출시했다.
AGE20’S 핑크 포 에브리 하트 에디션은 화사한 봄과 어울리는 핑크 컬러를 디자인에 적용해 언제 어디서나, 어떤 룩에도 자연스럽게 매치할 수 있는 2025 S/S 시즌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AGE20’S 핑크 포 에브리 하트 에디션은 유니크하면서도 감성적인 핸드 드로잉을 선보이는 비주얼 아티스트 사키(saki)와 협업해 출시됐다. 특히 편지∙리본∙실링 왁스 등 사키가 직접 디자인한 일러스트를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해 ‘AGE20’S가 모두에게 어울리는 핑크를 선물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AGE20’S 핑크 포 에브리 하트 에디션은 ‘모두를 위한 핑크’ 콘셉트에 맞춰 제품에도 핑크 포인트를 더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푸석해 보이는 피부톤에 생기가 더해질 수 있도록 핑크 라떼 베이스 적용 및 핑크와 블루 포인트로 패키지 디자인에 차별화를 준 ‘디오리진 에센스 팩트’ 2종 △입술에 맑은 핑크빛 생기를 더해주는 ‘케어글로우 립 밤’ 4종 △내 피부인 듯 자연스러운 핑크 광택을 연출해 주는 ‘케어글로우 하이라이터’ 1종 등으로 구성됐다.
김태일 기자
neo@pharmnews.com
다른기사 보기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