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김태일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이 건강한 광채를 선사하는 ‘비타페어C PDRN 광채세럼’을 선보인다.

비타페어C 라인은 싱그러운 제주 그린레몬과 비타민C, 병풀 추출물을 함유해 맑고 투명한 피부를 선사하는 네이처리퍼블릭의 대표 스킨케어 라인이다. 지난 2020년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잡티 세럼의 인기에 힘입어 트렌드 성분으로 각광 받고 있는 PDRN 성분을 더해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새롭게 출시된 ‘비타페어C PDRN 광채세럼’은 센텔라 PDRN 콤플렉스™와 비타민C, 나이아신아마이드가 만나 맑고 투명한 광채를 선사한다. 센텔라 PDRN 콤플렉스™는 병풀잎에서 추출한 식물성 PDRN으로 민감한 피부에 진정 케어는 물론 수분까지 충전해준다. 비타민C는 순도 99%로 열에 약한 비타민C를 담아내기 위해 24시간 콜드 브루 공법을 적용, 유효 성분을 온전히 담아낸 것도 특징이다.

인체적용시험결과, 단 7일 사용 후 피부 광채 121.85% 개선, 피부 광채 플럼핑 106.52% 개선, 기미 면적 118.09% 개선, 피부 색소 침착 102.68%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도록 민감성 피부 대상 일차 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이승정) 관계자는 “비타페어C 라인은 국내는 물론 일본에서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라며 “환절기 민감한해진 피부에 수분 충전은 물론, 속부터 차오르는 건강한 광채까지 선사하는 데일리 세럼으로 제격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