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김태일 기자] 애경산업의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LABCCiN)에서 위생이 걱정되는 발을 깨끗하고 편리하게 관리해 주는 것은 물론 시원함과 보습감까지 더한 ‘항균 풋샴푸 쿨링∙보습’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랩신 항균 풋샴푸가 지난해 9월 다이소에 입점된 후 올해 1월까지 5개월간 월평균 판매액이 69% 성장하며 소비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었다. 이에 랩신은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열이 많은 발을 위한 쿨링 기능과 건조한 발을 위한 보습 기능의 항균 풋샴푸 쿨링∙보습 2종을 추가로 선보였다.

항균 풋샴푸 쿨링∙보습은 땀과 세균 등으로 인한 냄새와 위생이 걱정되는 발을 시원하고 촉촉하게 세정해 주는 발 전용 세정 제품이다. 세균에 노출되기 쉬운 발을 더욱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공인기관 시험을 통해 99.9% 항균력을 확인받았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자주 씻어도 피부에 부담 없는 사용이 가능하다.

항균 풋샴푸 쿨링∙보습은 강력한 분사력과 흐르지 않는 쫀쫀한 거품으로 부드러운 발 세정을 도와준다. 또한 사용자의 편리성을 고려해 발을 씻을 때 허리를 굽히지 않고 제품을 90°로 기울여 사용해도 분사력을 유지해 주는 틸팅 기능(Tilting Function)을 적용했다.

항균 풋샴푸 쿨링∙보습은 냄새 케어 성분인 사탕수수추출물을 함유해 발 냄새 고민을 덜어주며 △멘톨 성분을 함유해 시원함을 선사해 주는 ‘항균 풋샴푸 쿨링’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해 촉촉한 보습감을 더해주는 ‘항균 풋샴푸 보습’으로 출시돼 원하는 기능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랩신 관계자는 “발을 간편하게 세정할 수 있는 풋샴푸가 새로운 카테고리로 각광받는 가운데 랩신 항균 풋샴푸가 위생 전문 브랜드의 전문성과 탁월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다이소 필수템으로 자리매김하게 됐다”며 “이에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확대할 수 있도록 발 관리의 주요 고민 중 하나인 열감과 건조함에 초점을 맞춘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