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김응민 기자] 삼진제약(대표이사 최용주)은 자사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심플로그에서 '올클렌징밤 소프트필링'을 신규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올클렌징밤 소프트필링은 심플로그의 베스트셀러 품목으로서 현재 네이버 공식 스토어와 올리브영 등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는 올클렌징밤 라인업 확장 제품이다.

올클렌징밤 소프트필링은 기존 올클렌징밤의 강력한 클렌징 효과와 뛰어난 세정력, 여기에 부드러운 필링 기능 등을 더하여 진화된 클렌징 솔루션을 제공한다. 

회사 측에 따르면, 올클렌징밤 소프트필링은 자외선 차단제 포함 베이스 메이크업 세정력 94%, 립메이크업 세정력 94%, 1회 사용시 피부 각질 81% 개선이라는 임상 결과를 확인했다. 

아울러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하였기에 모든 피부 타입의 소비자가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올클렌징밤 소프트필링은 흐르지 않아 사용하기 편한 샤베트 느낌의 클렌징밤을 피부 온도에 맞춰 부드럽게 멜팅, 순차적으로 ▲메이크업, 노폐물, 블랙헤드, 피지 등이 녹으며 ▲셀룰로오스 필링 입자의 롤링에 의한 각질을 제거 ▲물에 유화된 클렌징밤의 밀크(Milk)화로 당김 없이 깨끗하고 매끈, 촉촉한 피부로 케어하는 이른바 멜팅트랜스포밍 제형이다.

회사 측은 "대나무 유래 셀룰로오스(Cellulose)에 의해 형성 된 부드러운 필링 입자 고마쥬(gommage)는 기존의 물리적 필링 제품과 다르게 피부 자극은 최소화하면서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정돈하는 등 매끈한 피부 결을 만들어 준다"라고 전했다. 

이어 "함유된 ‘율무씨 오일’ 성분의 찬 성질을 통해 피부 노폐물 배출과 각질 탈락 주기를 원활하게 하며, 세안 후에도 피부가 당기거나 건조하지 않고 촉촉한 상태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라고 덧붙였다.

삼진제약 심플로그 브랜드 정자혜 PM은 "올클렌징밤 소프트필링은 뛰어난 클렌징 효과와 세정력, 그리고 피부 각질 케어까지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멜팅 클렌징 제품으로서 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좋은 호응을 이끌어낼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미니멀리즘 브랜드인 심플로그는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젊은 소비자 층에서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받아 성장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소비자의 피부 건강을 고려한 안전하고 효과적인 스킨케어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삼진제약이 2021년 런칭한 스킨케어 브랜드 「심플로그(simplog)」는 간결함을 의미하는 simple과 타당함, 논리를 뜻하는 logic의 합성어로서 'We believe less is more'라는 슬로건 아래 '절제된 성분과 스텝', '간편하고 현명한 스킨케어'를 의미한다. 

브랜드의 전체적인 특징은 전 제품의 동물성 성분 배제를 통한 비건 인증 획득과 피부 케어에 꼭 필요한 최소한의 성분만을 함유해 피부에 부담을 줄인 '성분 미니멀리즘'을 지향한다. 

또한 ESG경영의 일환으로 친환경 패키지 지향에 이은 자연주의 캠페인 활동 등, 소비자와 함께하는 브랜드의 '가치 철학'도 점차 강화해 나가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