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김태일 기자]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의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비비랩이 개성 넘치는 디자인의 패션 아이템을 선보이는 브랜드 마스마룰즈와 함께 협업한 굿즈를 담은 한정판 기획세트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비비랩은 대표 제품인 ‘저분자 콜라겐 S’를 더블 용량으로 담아낸 기획세트 내에, 콜라겐 포를 간편하게 수납 및 휴대할 수 있는 패브릭 파우치를 함께 구성했다. ‘핑크통 콜라겐’이라 불리는 ‘저분자 콜라겐 S’의 이미지와 겨울철 포근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실용성을 두루 고려한 한정판 굿즈로 제품의 콘셉트와 계절감을 모두 담아냈다.

비비랩의 ‘저분자 콜라겐 S’는 독자적인 항산화 특허 성분 SF3X-7®를 강조하며 ‘뷰티 기초체력’을 위한 아이템으로 알려져 있다. SF3X-7®는 특별히 엄선한 아르기닌, 글루탐산, 알로에베라 등 총 7가지 성분의 포뮬러로, 뷰티 컨디션을 위한 집중 케어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두 번의 효소가수분해 공법을 통해 더욱 정교한 입자로 잘게 쪼갠 저분자 콜라겐을 사용했으며, 콜라겐 합성에 필요한 영국산 프리미엄 비타민C 30mg을 함께 담았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뷰티 기초체력템으로 널리 사랑받아온 ‘저분자 콜라겐 S’에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한정판 굿즈를 특별히 함께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MZ세대가 사랑하는 패션 브랜드 ‘마스마룰즈’와 협업해 스페셜 디자인으로 선보이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