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김태일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이 바쁜 일상 속 하루를 빛내 줄 ‘허니 멜팅 립 스파클’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새롭게 출시된 허니 멜팅 립 스파클은 은은한 글리터 펄과 플럼핑 기능이 합쳐진 글로시 립이다. 과하지 않으면서도 자연스러운 펄을 담아 오묘하게 빛나는 오로라, 은하수를 연상케 한다. 별빛의 신비로움을 담아낸 듯 반짝이는 립 메이크업이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면서 메이크업 포인트를 살릴 수 있다.

은은한 글리터 펄 외에도 온열감과 쿨링감을 느낄 수 있는 원료를 더블 배합해 탱글탱글한 플럼핑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투명한 코팅막으로 밀착력을 높여 겨울철 건조해진 입술에 각질 부각 걱정 없이 쫀쫀하게 감기는 보습력도 장점이다. 다른 컬러와 레이어링해 사용하면 다양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컬러는 달빛과 별빛이 연상되는 2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15호 크리스탈 스파클은 투명한 실버 펄로 영롱한 달빛이 연상되는 제품이다. 어느 피부톤에도 잘 어울리는 투명 젤 베이스로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 레이어링할수록 틴티드 효과는 배가 되며 생기 있는 립 연출이 가능하다. △16호 미드나잇 스파클은 블랙 젤 베이스에 골드 펄이 돋보여 차르르 떨어지는 은하수 별빛을 연상케 한다. 입술 온도 및 pH에 따라 다르게 반응해 바르는 순간 블랙 젤 베이스에서 본연의 핑크 컬러로 발색된다. 특히 다른 컬러들과 레이어링한다면 한층 더 세련되고 시크한 무드 연출이 가능하다.

허니 멜팅 립은 마치 설탕에 글레이즈된 촉촉하고 탱글한 탕후루립이라 불리며 출시 이후 누적 200만 개 판매를 돌파했다. 지난 해 글로벌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과 큐텐(Qoo10)에서 실시간 판매 랭킹 1위를 차지하며 탕후루립 열풍을 이어간 것은 물론 제품력도 인정 받아 화해, 글로우픽 등 각종 뷰티앱에서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 관계자는 “기존 출시된 글리터 제품과 플럼핑 제품이 큰 인기를 끌면서 글리터와 플럼핑 기능을 모두 겸비한 스파클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글로벌 인플루언서들의 리뷰로 틱톡, 인스타그램 등에서 꾸준히 바이럴되고 있는 네이처리퍼블릭 스테디셀러 제품인 만큼 이번 신제품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