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김태일 기자]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의 눈 건강 전문 브랜드 164가 항산화에 집중한 프리미엄 신제품 ‘아스타잔틴7 루테인지아잔틴’을 출시했다.

164의 ‘아스타잔틴7 루테인지아잔틴’은 눈 건강 토탈케어 영양제로, 눈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아스타잔틴(해마토코쿠스 추출물) 7mg을 주원료로 함유한다. 청정한 환경의 스위스에서 깨끗하고 안전하게 생산한 고품질의 아스타잔틴을 적용했으며 저온 추출 공법을 통해 열에 약한 원료가 손상되지 않도록 보호했다. 또한, 황반 케어를 위해 루테인과 지아잔틴을 16대 4의 황금 배합으로 적용해 눈 노화 관리에 도움을 주며, 이를 표지하는 164만의 GR 마크로 신뢰도를 한층 강화했다. 소화와 흡수를 고려한 100% 식물성 캡슐로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안과 의사가 공동 개발에 참여해 체계적인 눈 건강 관리를 돕는다.

아스타잔틴은 비타민 C의 6000배에 달하는 강력한 항산화 기능을 전하는 것으로 알려져 최근 주목받고 있다. 실제 인체적용시험결과, 성인이 4주간 아스타잔틴 7mg를 섭취한 경우 망막 모세혈관 혈류량이 유의적으로 개선됨이 확인됐다. 체내 합성이 불가한 아스타잔틴과 황반 색소는 반드시 외부로부터의 보충이 필요하며 특히 인체기관 중 눈은 가장 빨리 노화하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기관이기에 평소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현대인이라면 스마트폰을 비롯한 전자기기를 하루 중 대부분 사용하는 경우가 많기에 눈 건강 관리를 총체적으로 도울 수 있는 프리미엄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론칭 방송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 구성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