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김태일 기자] 이글벳(044960)이 국내 최대 펫 산업 박람회 '2024 메가주 일산'에 참가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이글벳은 프리미엄 반려동물 사료 관련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애완용 동물의약품도 전시할 예정이다.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15일부터 17일까지 개최되는 이번 박람회는 다양한 반려동물용품 브랜드들이 한자리에 모여 제품을 선보이고 판매하는 행사다. 소비자들은 이 기간 동안 여러 브랜드의 제품을 직접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이글벳의 반려동물사업부 '하루웰(Haruwell)'은 ▲100% 생육 연령 맞춤 영양사료 '나우프레쉬' ▲청정 아일랜드 사료 브랜드 '고네이티브' ▲프리미엄 습식 사료 '카루' ▲종근당 바이오와 협력하여 개발한 반려동물 전용 유산균 '라비벳' 등 주요 인기 제품을 전시한다. 또한 이글벳이 직접 수입∙제조∙판매하는 아미나바스트, 네프록스 C와 같은 반려동물 전용 의약품을 처음 공개할 계획이다.
이글벳 마케팅 담당자는 "일산 메가주를 통해 고객들이 이글벳의 다양한 라인업과 인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특히 2025년 출시를 앞두고 첫 공개되는 '나우프레쉬' 신제품 라인업 ‘굿 그레이비’에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태일 기자
neo@pharmnews.com
다른기사 보기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