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김태일 기자] 듀먼(D'human)이 ‘100% 진짜 터키츄’와 ‘오븐 바삭 황태채’ 100% 휴먼 그레이드 육포 간식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100% 진짜 터키츄'는 미국산 칠면조 힘줄을 첨가물이나 부산물 없이 자연 건조해 제작한 천연 간식이다. 길고 얇은 힘줄을 반으로 접어 만들어 단단하면서도 쫄깃한 식감을 구현해 반려견이 씹는 재미를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해당 제품은 65% 이상의 단백질을 함유한 고단백 저칼로리 간식으로 반려견의 건강을 고려했으며 100% 휴먼 그레이드 등급의 원료로 만들어졌다.
함께 출시된 ‘오븐 바삭 황태채’는 염분을 최대한 제거한 저염 간식으로 100% 순수 황태살만 사용하여 제조한 수제 간식이다. 오븐에 한 번 더 구워내 특유의 바삭한 식감을 살렸다. 이 제품 역시 첨가물 없이 휴먼 그레이드 등급의 재료로 만들어 안심하고 급여할 수 있다.
지앤건강생활의 정수철 대표는 "듀먼은 까다로운 원료선택과 섬세한 맛 차이로 사람이 먹을 수 있는 휴먼그레이드 강아지화식을 정성스럽게 조리하는 원칙을 지켜가고 있다”며 “이번 신제품들 역시 칠면조와 황태살 등 건강하고 맛있는 100% 순수 원재료로 만들어 소중한 반려견들에게 행복한 미식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김태일 기자
neo@pharmnews.com
다른기사 보기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