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굿디자인 어워드 제품디자인 부문에 선정된 ‘아에르 여행용 샤워기 컴팩트’ (사진제공= 씨앤투스)
2024 굿디자인 어워드 제품디자인 부문에 선정된 ‘아에르 여행용 샤워기 컴팩트’ (사진제공= 씨앤투스)

씨앤투스(대표이사 하춘욱)의 라이프케어 솔루션 디자인 브랜드 ‘아에르(Aer)’가 2024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제품디자인(리빙 디자인)과 시각/정보디자인(브랜드 디자인) 부문에서 각각 수상하며 2관왕을 달성했다고 6일 밝혔다.

1985년부터 시행되어 올해로 제40회를 맞이한 굿디자인 어워드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 시상식으로, 공정한 심사를 통해 우수한 디자인을 가진 상품에 정부 인증 심볼을 GD(Good Design)를 부여한다.

이번에 수상한 작품은 '아에르 여행용 샤워기 컴팩트'와 '아에르 브랜드 아이덴티티'로, 각각 제품디자인(리빙 디자인)과 시각/정보디자인(브랜드 디자인) 분야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아에르 여행용 샤워기 컴팩트'는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주목받았으며, '아에르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브랜드의 철학과 가치를 효과적으로 표현한 디자인으로 인정받았다.

올해 4월 출시한 ‘아에르 여행용 샤워기 컴팩트’는 기능성, 사용성, 심미성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전 세계 어디에서나 가볍게 휴대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컴팩트하게 설계되었다. 항균 99.9%, 석회질 저감 기능이 뛰어난 항균세디먼트필터가 탑재되어 여행지에서 누구나 한 번쯤 고민해 봤을 피부 트러블, 모발 손상 및 각종 질환을 예방할 수 있다. 필터의 오염도 확인이 용이하도록 손잡이 중앙부에 투명한 트라이탄 친환경 소재를 적용하였으며, 일부 부드러운 곡면 디자인으로 사용 시 그립감을 최적화하였다. 그린과 버건디 2종 컬러로 고급스럽고 유려하게 디자인되었다.   

아에르 관계자는 "오랜 시간 연구하여 출시한 여행용 샤워기 컴팩트와 아에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로 굿디자인어워드에서 2관왕을 달성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고, 일상에 더 나은 가치를 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번 수상을 통해 아에르는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수상작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굿디자인 어워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