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르다코리아(www.verdadkorea.co.kr)는 14일 제품 간담회를 통해 마이다케에서 추출된 성분으로 개발된 면역성 강화 기능성 건강 식품 마이다케를 출시 판매한다고 밝혔다.
‘마이다케’란 9~10월 일본의 깊은 산중에만 자생하는 버섯으로 마이다케 안에 들어있는 성분(MD-플렉션)이 암 항암 효과는 물론 면역력을 활성화시켜주는 기능이 뛰어나 일본에서는 이미 음식 재료 로서 뿐만 아니라 건강 식품 등으로 폭넓게 사용되고 있다.
마이다케는 오랫동안 인공 재배가 불가능하여 송이 버섯과 같이 비싸고 손에 넣기가 힘든 버섯이었으나 약 20년 전부터 인공재배에 성공한 후 마이다케의 추출물과 각종 비타민 등을 배합하여 기능성 건강 보조식품으로 만들어 판매하고 있다.
주성분인 MD 플렉션은 일본 고베 약학 대학, 난바 히로야키 교수를 통해 입증된 임상실험 결과 MD-Fraction의 면역부활작용, 종양증식 억제 작용등 항암의 확실한 효능과 그 대체 가능성을 발표한 바 있다.
베르다코리아측은 “마이다케가 유방암뿐만 아니라 암으로 고생하고 있는 국내 암환자와 그 가족들, 그리고 면역력이 약한 어린이, 노인들을 위한 의학적인 효과가 입증된 제품이라며 건강식품이지만 학술적 평가도 매우 높다”고 밝혔다
한편 일본에서 수십년간 마이다케를 연구한 난바 히로야키 교수는 15일 에도 초대되어 ‘마이다케’와 관련된 항암 연구결과를 발표한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