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김태일 기자]애경산업이 세라바이옴을 담아 피부장벽개선에 도움을 주는 앰픔 스킨케어 제품을 새롭게 출시한다.

애경산업 에프플로우(FFLOW)는 영양과 탄력 효과는 물론 피부 장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세라베리옴 앰플 스킨케어’(CERA-BARRIOME AMPOULE SKIN CARE)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에프플로우 세라베리옴 앰플 스킨케어는 흡수가 빠른 저분자 아쿠아 세라마이드와 5가지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을 더해 마이크로 바이옴 기술로 탄생한 에프플로우만의 독자성분인 ‘세라베리옴’(CERA-BARRIOMETM)을 담아 피부 장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탄력 케어 성분인 프랑스해안송껍질추출물, 서양톱풀추출물, 하늘타리뿌리추출물 등 3가지 자연유래 성분을 담아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케어해주며 피부에 걱정되는 20가지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에프플로우 세라베리옴 앰플 스킨케어는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 탄력, 장벽, 모공, 주름 개선 등 ‘안티에이징’ 효과를 확인했고 피부 자극 지수 0.00의 ‘저자극’ 판정을 받았다.

에프플로우 세라베리옴 앰플 스킨케어는 동물성 성분을 배제했으며 삼림인증제도 ‘FSC인증’(Forest Stewardship Council)마크를 획득한 단상자 및 식물성 잉크인  ‘소이잉크’를 사용해 피부뿐만 아니라 환경까지 생각하는 클린뷰티를 실천했다.

에프플로우 세라베리옴 앰플 스킨케어는 무겁지 않은 산뜻함이 특징으로 △촉촉하고 빠르게 흡수돼 피부 장벽 개선과 탄력 케어를 도와주는 ‘세라베리옴 앰플 프렙 에센스’ △얇고 가볍게 발리지만 속탄력을 탄탄하게 케어해주는 ‘세라베리옴 앰플 크림’ 등 2종으로 출시됐다.

제품별로 살펴보면 에프플로우 세라베리옴 앰플 프렙 에센스는 끈적임 없이 가볍게 흡수되는 제형의 워터 에센스로 여러 번 덧바른 듯 피부 속당김 없이 촉촉하게 케어해준다.

에프플로우 세라베리옴 앰플 크림은 피부에 편안함을 선사하는 부드러운 제형의 크림으로 탄탄한 보습감이 오래도록 지속되며 마치 쫀쫀한 에센스를 바르는 듯한 가벼운 사용감이 특징이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