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팜뉴스=김태일 기자]모범택시의 히로인 안고은 역으로 큰 인기를 모은 배우 표예진이 환절기 건강한 피부 비법을 공개했다.
최근 인스타그램과 관찰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완벽한 생얼 미모로 눈길을 끈 표예진이 환절기 민감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는 시카 크림을 애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메디뷰티 에스트라의 ‘에이시카’ 라인의 모델인 표예진은 “피부가 민감해지기 쉬운 환절기에는 빠른 진정과 촉촉한 보습 효과를 동시에 갖춘 에이시카 크림을 꾸준히 사용하고 있다”며,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발리면서 피부에 산뜻하게 스며들어 아침, 저녁으로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즐겨 쓴다”고 말했다.
배우 표예진이 건강한 피부 관리 비법으로 꼽은 ‘에이시카 크림’은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효과 빠른 진정 크림으로 입소문 난 제품이다. 마데카소사이드를 비롯한 시카 대표 성분 대비 2배 강한 에이시카만의 복합체에 보습 효과가 뛰어난 판테놀 5%를 더해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준다.
특히, 지난 7월에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 ‘포니(PONY)’와 함께 진행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방송 20분 만에 에이시카 크림 기획세트가 완판됐을 뿐만 아니라 모바일 뷰티 플랫폼 ‘글로우픽’에서 36주 연속 수분크림 부문 1위로 선정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김태일 기자
neo@pharmnews.com
다른기사 보기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