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김태일 기자]LG생활건강이 산삼전초를 100시간 동안 정성스럽게 달여내고 특허성분까지 담은  ‘후 환유 밸런서&로션’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은 귀한 산삼전초의 풍부한 영양과 아름다움을 위한 시간의 정성을 담아 건강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주는 ‘후 환유 밸런서&로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환유 밸런서&로션’은 후 럭셔리 안티에이징의 결정체이자 불후의 명작으로 꼽히는 ‘환유’ 라인에서 선보인 제품이다. 라인의 핵심인 ‘산삼전초(잎부터 뿌리까지 산삼의 완전체)’를 100시간 동안 정성스럽게 달여낸 성분과 70여 가지 한방 성분을 고스란히 담아 탄탄한 피부를 가꿔준다. 또 후 한방연구소가 오랜 시간 연구해 온 산삼 연구 헤리티지의 결실이자, 균형 있는 피부환경을 조성하는 데 도움을 주는 독자 특허성분 ‘Imperial Ginsenium™(임페리얼 진세니움™)‘을 함유해 유효 성분이 피부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환유 밸런서’는 고농축감의 스킨 제형으로 피부결을 부드럽게 정리하고 풍부한 영양감을 더해준다. ‘환유 로션’은 부드러운 에멀전 제형이 피부 균형을 맞춰 다음단계 제품을 사용하기 좋은 피부 컨디션을 가꿔준다. 두 제품 모두 촉촉하게 스며들고 끈적임없이 매끄러운 마무리감을 선사해 아침 및 저녁 데일리 케어로 사용하기 좋다.

한편, ‘환유’ 라인은 왕후의 동안 피부를 완성하는 럭셔리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5월에서 9월 사이에만 얻을 수 있어 더욱 귀한 산삼의 완전체 ‘산삼전초’를 담은 점이 특징으로, 산삼의 뿌리 부위 외에도 줄기와 잎까지 산삼전초의 다양한 유효성분을 진하게 담아 ‘환유’ 제품에 적용했다. 여기에 더해, 70여가지 한방성분을 한방원리에 따라 배합해 효능을 극대화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