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김태일 기자]마이크로바이옴 솔루션 리파이닝 컴플렉스™가 매끈하고 투명한 피부를 선사하는 설화수 ‘설린워터에센스’가 출시됐다.

설화수의 설린워터에센스는 외부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에 자극은 줄이고 진정/장벽강화/항산화 3중 강화로 매끈한 피부결과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저자극 톤결케어 워터에센스’다.

외부 자극으로 인해 피부 결은 거칠어지고 피부톤은 칙칙해진다. 자극의 일상화로 예민해진 피부 컨디션의 회복을 위해서는 자극을 줄이고 피부진정/장벽강화/항산화로 건강한 피부의 기초를 다지는 것이 필요하다.

설린워터에센스는 이러한 예민해진 피부 고민을 위해 설화수만의 마이크로바이옴 솔루션인 리파이닝 컴플렉스™를 더해 새롭게 선보인다. 리파이닝컴플렉스™는 설화수만의 3중강화 솔루션으로 설화수 한방과학연구센터(SHSC)에서 엄선한 허벌컴플렉스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바이오틱스[1] 로 피부장벽을 강화하며, 비타민C 유도체로 향산화 효과를 통해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피부과 테스트, 하이포알러지 테스트를 통과해 민감해진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설린워터에센스는 매끈하게 발리는 질감과 자극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는 마무리감이 특징이며, 끈적임 없이 피부 결이 정돈되지만 피부 깊숙이 촉촉함을 선사한다. 또한 향은 꽃향의 허벌 계열로 맑고 편안함을 준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