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김응민 기자] 대한약사회 직능발전위원회는 내달 13일 대한약사회관 4층 강당에서 근무약사를 대상으로 '근무약사 실무 특강'을 개최한다.

이번 특강은 근무약사가 약국 현장에서 환자 복약지도와 의약품 안전사용 관리 등 핵심 역할을 수행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동안 특화된 실무 교육의 기회가 부족했다는 현장 요구를 반영해 마련됐다.

특강 프로그램은 ▲대한약사회 현안 소개(김인학 정책이사) ▲최신 신약 완전 정복(정재훈 약사) ▲근무약사가 알아야 할 지역사회 약료서비스(이은경 부회장) ▲근무약사를 위한 노무·세무 핵심 가이드(임현수 팜텍스 회계사) 등으로 구성됐다.

교육 접수는 11월 말 발송되는 알림톡 접수 링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2025년 회원신고를 완료한 근무약사를 대상으로 선착순 90명까지 모집한다. 교육비는 무료이며, 강의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소정의 경품도 제공된다.

특강을 준비한 장은숙 부회장은 "근무약사 회원들이 실제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실무 중심 강의와 대한약사회 회원으로서의 소속감을 높일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자 했다"며 "이번 특강이 근무약사의 직무 전문성과 실무 역량을 강화하고 상호 교류와 연대를 확대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