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김응민 기자] 에스테틱 전문기업 DNC 에스테틱스(대표 유현승)는 최근 '동안 복합시술'을 주제로 한 의료진 대상 정기 웨비나 '딥 인사이트 웬즈데이 웨비나(DEEP INSIGHT WEDNESDAY WEBINAR)'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웨비나에는 약 120명의 의료진이 참여해 '두스(Dooth)'와 '디클래시(DCLASSY)'를 활용한 미용 트렌드와 임상 경험을 공유했다.  

강연은 이승현 뷰성형외과 원장이 맡아 '흡수성 봉합사(Dooth)'와 '프리미엄 필러(DCLASSY)'를 활용한 안면 윤곽 개선 및 동안 효과 복합 시술 전략을 소개했다. 이 원장은 임상 경험을 토대로 봉합사와 필러의 조합을 통한 자연스럽고 지속적인 개선 효과를 강조하며, 의료진이 환자 맞춤형 치료를 위해 다양한 제품 활용 전략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DNC 에스테틱스는 다양한 미용성형 파이프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흡수성 봉합사 '두스'는 DREAM, TRUE, SHORT 세 가지 제품 라인업으로 제공되며, '디클래시'는 히알루론산(HA)과 칼슘 하이드록시아파타이트(CaHA) 기반의 필러 제품군으로 구성돼 있다.  

'딥 인사이트 웬즈데이 웨비나'는 매월 둘째 주 수요일 개최되는 정기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으로, 이번이 16회차다. 웨비나는 제품 소개를 넘어 실제 임상 활용법과 복합 시술 전략을 공유하는 자리로, 회사는 향후에도 정기적으로 운영해 최신 미용 트렌드와 임상 경험을 전할 계획이다.  

다음 웨비나는 10월 예정으로, 손무현 청담FnB의원 원장이 연자로 참여해 '보톡스, 필러, 봉합사 등을 활용한 안면 윤곽 개선 복합치료 전략'을 주제로 강연한다. 이번 강연에서는 앞선 회차에서 다룬 봉합사와 필러의 시너지 전략에 더해 보톡스와 지방분해 성분(DCA)을 포함한 복합 치료 접근법이 논의될 예정이다.  

유현승 DNC 에스테틱스 대표는 "이번 웨비나는 자사 봉합사와 필러 제품을 활용한 동안 복합시술의 임상 경험을 공유하고, 환자 맞춤형 치료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의료진이 현장에서 적용할 수 있는 실질적인 지식과 노하우를 정기적으로 제공해 미용의료 시장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