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김태일 기자]  연일 이어지는 폭염 속에  펫프렌즈(대표 윤현신)가 반려동물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바캉스&홈캉스’ 특별 기획전을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무더위로 인한 반려동물의 체온 상승, 피로 누적 등을 고려해 체온 관리, 영양 보충, 위생 케어 등 여름철 필수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야외활동에 적합한 ‘바캉스’ 용품과 실내 휴식에 필요한 ‘홈캉스’ 용품을 구분해, 반려동물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맞춤형 제품 구성을 제안한 것이 특징이다.

기력을 보충할 수 있는 주요 영양보조제품도 포함됐다. 고양이를 위한 ‘베츠솔루션 캣 데일리 올인원’은 프로바이오틱스, 프로폴리스, 크릴오일 등 13가지 영양 성분을 함유해 면역력과 건강 유지에 도움을 주며, ‘메가파이브 연어 50g’은 오메가3 함유로 항산화 및 면역 증진 효과가 기대된다. 1A 등급 국산 원유로 제조된 ‘베스트프라이스 펫밀크 눈&관절’ 제품도 할인 품목에 포함됐다.

야외활동을 즐기는 반려동물을 위한 바캉스 용품으로는, 더위에 민감한 반려동물을 위한 ‘네이처스독 아이스윙 산책 넥쿨러 냉감패드’,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된 ‘딩동펫 강아지 스윙독 구명조끼’, 해충 방지를 위한 ‘마라피키 케어세이프 해충 퇴치 스프레이’ 등이 마련됐다.

실내에서 여름을 보내는 반려동물을 위한 홈캉스 제품도 준비됐다. ‘모야펫 소프트 쿨방석’은 반려동물의 체온과 땀을 빠르게 흡수 및 방출하며, ‘모야펫 리클라이너 우드 해먹 2종’은 실내에서도 편안한 휴식을 제공한다.

펫프렌즈 관계자는 “반려동물도 사람처럼 여름철 무더위에 체력 저하나 스트레스를 겪기 쉬운 만큼, 생활 패턴에 맞춘 맞춤형 케어가 중요하다”며 “이번 기획전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여름 필수템을 엄선해 구성한 만큼 반려동물과 보호자가 함께 건강하고 즐거운 여름을 보내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펫프렌즈는 트렌드에 발맞춘 상품 전략과 효율적 운영을 기반으로 매출과 수익성 모두에서 괄목할만한 실적 개선을 이루고 있다. 2024년 펫프렌즈의 거래액(GMV)은 1,397억원, 매출은 1,171억원으로 전년 대비 각각 13.2%, 13.7% 성장했다. 영업이익 또한 급격한 개선세를 보이며 전년 대비 115억원 증가했으며 영업이익률 또한 11.6%p 상승했다. 외형 확장에 더해 구조적 수익성 개선 기반을 확보하며 중장기적 가치 창출 가능성이 한층 강화됐다는 평가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