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김태일 기자] 애경산업이 7월 15일부터 17일까지(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B2B 뷰티 박람회인 ‘코스모프로프 라스베이거스 2025(Cosmoprof North America Las Vegas)’에 참가해 북미 시장 공략에 나선다.

‘코스모프로프 라스베이거스’는 이탈리아 볼로냐, 홍콩과 함께 ‘세계 3대 뷰티 박람회’로 꼽히며, 북미 지역의 뷰티 산업 트렌드와 유통 네트워크를 파악할 수 있는 대표 글로벌 전시회다. 이번 행사에는 전 세계 뷰티 제조사, 브랜드사, 유통사 등 수천 개의 기업이 참여해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혁신 제품과 기술을 선보인다.

애경산업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AGE20’s(에이지투웨니스), 루나(LUNA), 닷솔루션, 포인트앤(PointN) 등 자사 화장품 브랜드는 물론, 케라시스(Kerasys), 샤워메이트(Showermate), 럽센트(Luvscent) 등 헤어·바디케어 브랜드를 종합 전시하며 북미 B2B 유통 파트너 발굴과 현지 시장 진출 확대에 전략적 초점을 맞췄다.

애경산업은 전용 부스에 체험존과 참여형 프로모션 공간을 마련해 참관객들이 다양한 제품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부스를 방문한 바이어와 고객에게는 샘플을 증정하는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특히 자사 대표 제품인 ‘에이지투웨니스 시그니처 에센스 팩트 인텐스 커버’가 이번 박람회의 공식 시상 프로그램인 ‘코스모프로프 어워드’ 메이크업&네일 부문 최종 파이널리스트에 선정돼 주목을 받았다. 이 상은 제품의 혁신성, 지속가능성, 안정성, 성분, 디자인, 창의성 등을 기준으로 엄격하게 심사되며,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을 수 있는 제품력을 의미한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북미 시장 공략을 위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신규 B2B 유통 채널을 확보하고자 한다”며 “현지 소비자 및 바이어 대상의 마케팅 전략으로 글로벌 브랜드로 포지셔닝 하겠다”고 말했다.

애경산업은 지난 6월 진행된 '2025 코스모프로프 CBE ASEAN 방콕 전시회'에 참여해 애경산업의 탄탄한 브랜드력을 알리며 아세안 시장 유통망 확대에도 나섰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