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김응민 기자] 보령컨슈머헬스케어는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리베펫(Liebepet)’의 신규 제품군 ‘리베펫 닥터(Liebepet Dr.)’ 6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반려동물의 주요 건강 이슈에 대응할 수 있도록 기능성 원료를 활용한 분말형 영양제로, 기존 영양 간식 중심의 제품군에서 건강관리 목적의 기능성 제품으로 제품 범위를 확장한 것이다.

출시 품목은 ▲종합 건강 ▲구강 건강 ▲관절 건강 ▲눈 건강 ▲면역 케어 ▲피모 건강 등 총 6종이며, 각 제품에는 유산균, 보스웰리아, 루테인, 초유, 코엔자임Q10, 피쉬콜라겐 등 기능성 성분이 함유돼 있다. 일부 원료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성분이 포함됐다.

전 제품은 ‘휴먼 그레이드(Human Grade)’ 기준의 원료를 사용했으며, 보존제나 향료 등 합성 첨가물은 배제했다. 제형은 분말 형태로 제공되며, 1회용 스틱 포장 방식을 적용해 휴대성과 위생 관리를 강화했다. 사료나 간식에 혼합해 급여할 수 있어 소형견이나 노령견에게도 적용이 가능하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는 이번 제품 출시를 통해 반려동물 건강 관리 시장 내 기능성 제품 포트폴리오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제품 담당자인 보령컨슈머헬스케어 최혜영 매니저는 “보령 리베펫 닥터는 기능성, 안전성은 물론 편의성까지 모두 고려한 반려동물 대상 맞춤형 건강 관리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반려동물 생애주기 및 건강 변화에 따른 제품을 지속 출시하며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보령 리베펫 닥터는 경제적인 가격으로 다이소에 독점 공급되는 다이소 최초 반려동물 영양제다. 이번에 출시된 6종 제품을 비롯한 리베펫 전 제품군을 전국 다이소 매장에서 찾아볼 수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