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박정철 원장
사진. 박정철 원장

밴스의원 명동 2호점(원장 박정철)이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109에 위치한 기존 명동점에 이어 명동 2호점을 오는 1월 1일 신규 개원한다고 전했다. 

새롭게 오픈하는 밴스의원 명동 2호점은 보톡스, 필러 등의 쁘띠시술부터 울쎄라, 써마지 리쥬란힐러, 피코토닝 제모, 지방분해주사(제로팻)까지 세분화된 피부과 진료 과목으로 환자 개인별 피부 고민에 맞는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다년간의 임상경험과 노하우를 겸비한 전문 의료진이 환자 중심의 1:1 맞춤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며, 진단부터 시술, 사후관리까지 책임 진료를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모든 피부과 프로세스가 안전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철저한 위생 관리, 정품 및 정량 법칙 준수, 검증된 장비 사용 등을 세심하게 관리해 환자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밴스의원 명동 2호점은 평일 오전 9시 반부터 오후 8시까지 야간 진료하며, 주말에는 오후 6시까지 운영해 바쁜 직장인들도 편하게 진료를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밴스의원 명동 2호점 박정철 원장은 “본원은 환자 한 분 한 분 정성을 다해 세심하게 진료하고 최적의 맞춤 솔루션을 제안해 저마다 다른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히며, “이번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밴스의원 명동 2호점 개원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병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