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스의원 명동점(원장 조민주)이 을지로입구역 6번출구 인근으로 확장 이전 하고  본격적인 진료에 돌입한다고 9일 밝혔다. 

밴스의원 명동점은 보톡스, 레이저, 리프팅 등 피부 볼륨 시술을 중점으로 제로팻주사, 스킨부스터, 제모, 여드름 치료 등까지 피부 전반적인 토탈 케어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병원 확장 이전 시행의 주된 목표는 체계적인 운영 시스템 구축 및 고객 만족도 상승이다. 이에 을지로입구역에 새롭게 마련되는 밴스의원 명동점은 대기실부터 상담실, 피부관리실, 레이저실, 사후케어 관리실 등 럭셔리한 인테리어를 적용해 프리미엄 공간으로 선보인다. 또한 프라이빗한 1인 맞춤 관리실을 제공해 편안하게 피부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쾌적한 환경을 마련한다. 

밴스의원 명동점 조민주 원장은 “다양한 피부고민을 안고 내원하는 환자분들을 위해 질 높은 의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확장 이전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개개인의 피부 고민에 맞는 1:1 맞춤 진료와 케어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밴스의원 기존 명동점은 오는 1월 1일부터 명동 2호점으로 변경되어 새로운 의료진과 오픈 예정이다. 본점은 12월 31일까지 기존 위치에서 정상 진료하고, 1월 1일부터 을지로입구역으로 확장 이전과 함께 정상진료를 실시할 예정이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