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케어(대표이사 이상경)가 자사의 전자차트(EMR) 기반 환자관리 솔루션 '의사랑CRM'의 가격제를 개편하고 가격경쟁력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의사랑CRM은 의사랑의 진료정보를 바탕으로 환자 별 맞춤 메시지(치료접종시기, 예약방문안내 등)를 휴대폰 문자, 비즈톡으로 제공함으로써 환자와의 관계를 단단하게 맺어주는 모바일 환자관리 솔루션이다.

유비케어는 의사랑CRM 기본료를 1만원으로 책정함으로써 사용량이 없거나 적은 달의 월회비 부담을 낮췄다. 기존 요금제에서는 미사용 달에도 사용료 최소 1만원에서 최대 20만원까지 책정됐으나 개편 요금제 적용 시 미사용 달의 경우 사용자는 기본료인 1만원만 납부하면 된다.

또 문자 발송료도 병·의원이 월 평균 800건 정도의 문자를 발송했을 경우 기존에는 매월 6만7000원의 요금을 내야 했지만 앞으로는 4만 2000원만 내면 된다.

특히 유비케어는 회원 포인트 사용구간을 4개로 구분해 사용량이 많을수록 할인율이 높아지도록 개선했다.

개편된 가격제는 지난 8월분 월회비부터 적용되며 이로써 기존 사용자의 비용 절감 혜택 및 신규 가입자의 가격 부담 해소 등의 효과가 기대된다.

유비케어 이상경 대표이사는 "품질과 기능은 높인 반면 사용자의 가격 부담을 완화하고 편의성을 높이고자 전략적으로 가격제 개편을 단행해 가격을 낮췄다"면서 "제품의 가격경쟁력이 강화된 만큼 기존 고객의 가입 연장, 신규 고객의 모집 등 보급률을 높이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유비케어는 의사랑CRM 사용을 희망하는 병·의원에게 의사랑CRM 500포인트(SMS 500건/카카오톡 1000건 상당)를 무상으로 지급해 의사랑CRM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의사랑CRM을 처음 설치하는 병의원은 추석 연휴 기간 무상 제공되는 포인트로 휴원/정상 진료 안내 등을 진행할 수 있다.

의사랑CRM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의사랑 사이트(http://www.ysar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