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장기요양보험 모바일 앱 ‘장기요양 웹진’이 디지틀조선일보에서 주관하는 모바일 어워드 코리아 2016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 성상철)은 지난 19일 ‘장기요양 웹진’ 앱이 ㈜디지틀조선일보에서 경영전략 등을 대상으로 소비자조사 및 최종 심사를 통해 공공서비스 부문 ‘대상’을 차지하는 영광을 안았다고 밝혔다.
 



이번 대상 수상을 받은 ‘장기요양 웹진’ 앱은 노후의 다양하고 유익한 생활정보를 어르신들의 실생활에 접목하게 해 노후 삶의 질 향상을 목표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노인장기요양보험에 대한 급여정보 및 주요 제도변경사항과 장기요양기관 중 특화된 우수 프로그램 등의 공유를 통한 장기요양서비스의 질적 향상에 기여해 공단과 장기요양기관 간 소통의 가교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이용자 중심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언제 어디서나 필요한 정보를 이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의 편의성을 대폭 향상시켰으며, 서비스 이용방법은 모바일 앱 스토어에서 ‘장기요양웹진’을 무료로 다운받아 웹진을 구독할 수 있다.

건강보험공단 김태백 장기요양상임이사는 “이번 대상 수상을 계기로 글로벌 건강보장리더로서 이용자들의 편의성과 만족도 향상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