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에스티(대표 강수형)이 발기부전치료제 자이데나의 캐릭터 ‘세우미’를 선보였다. 

세우미는 자이데나 정제의 모양과 색을 모티브로 탄생했으며, 발기부전은 부끄럽거나 감출 질환이 아니라 적극적인 진단과 치료가 필요한 질환임을 강조하기 위해 밝고 친근한 이미지로 형상화 됐다는 회사측의 설명이다.

또한 사내 임직원과 고객인 의사를 대상으로 설문을 진행, ‘남성의 氣(기)를 세워주는 도우미’란 의미로 지어졌다.

동아에스티는 자이데나의 제품 홍보와 발기부전 질환에 대한 효과적인 메시지 전달을 위해 ‘세우미’를 카카오톡의 이모티콘, 학회 및 심포지엄의 광고, 각종 판촉물 등에 활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자이데나는 동아에스티가 1997년 본격적으로 개발을 시작해 2005년 국내 최초, 세계 네 번째로 개발한 발기부전치료제로 성관계가 필요할 때 한 번 복용하는 100mg, 200mg 제품과 매일 본인이 정한 시간에 복용하는 50mg, 75mg 제품이 있어 환자들의 몸 상태에 따라 복용이 가능하다.

자이데나는 출시 이후 지난 10년간 연 평균 100억 원 이상 판매되고 있다.

동아에스티 자이데나 PM 성우진 과장은 “다수의 발기부전치료제가 경쟁하는 상황에서 자이데나 마케팅의 차별화가 필요했다“며 “밝고 친근한 이미지의 캐릭터를 활용해 자이데나의 인지도 향상과 발기부전 질환에 대한 인식 전환에 활용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아에스티는 올해 초 자이데나의 가격을 최대 67% 인하했으며, 가격 인하 후 지난 1월, 2월 판매 수량이 전년 대비 각각 약 42%, 55% 성장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