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광훈 경기도약사회장 예비후보의 ‘성장캠프’가 지난 5일 선대본부 제2차 전체회의를 개최하고 주요 공약들과 오는 9일 개최되는 성장캠프 출정식 세부일정을 확정했다.

최광훈 예비후보를 비롯해 박동규, 김재농 공동선대본부장 그리고 경기도 각 지역에서 모인 17명의 위원들이 참석해 3시간에 걸친 격론 끝에 주요 공약들을 채택하고 구체적인 문안작업에 들어갔다.

선거공약 확정에 앞서 선대본부전체회의에서는 최광훈 후보자가 그동안 분회총무, 분회장, 경기지부 부회장 2회 역임, 대한약사회 부회장 그리고 의약품안전관리센터장으로 활동하면서 민생회무 현장부터 약사회 정책을 결정하는 대한약사회 컨트롤타워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많은 회무경험과 경륜을 쌓아왔던 것을 선거과정 내내 회원들에게 부각시키기로 하고 준비된 후보임을 알리기 위한 여러 홍보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날 확정된 주요 공약에는 선거캠프의 캐치프레이즈인 ‘성장하는 약국경제, 줄어드는 회원고충’ 실현을 위해 최 예비후보가 앞서 기자회견을 통해 밝혔던 약국경영활성화를 위한 구체적인 실천방안들과 회원고충처리를 위한 기구설치 등이 포함돼 있다. 

이외에 약권 수호 방안, 학술활동 강화와 연수교육 개선을 위한 직무전문화 교육추진, 약사 상조지원시스템 구축 등 회원복지를 위한 약사회 조직 강화 및 사무국 회무 행정지원서비스 도입, 약국, 병원 및 제약 공직 등 각 약사 직역간 균형발전을 위한 직역별 위상강화와 상호교류 방안 등을 공약으로 채택했다.

이날 확정된 공약은 오는 9일 경기도약사회관에서 개최되는 최광훈 후보 성장캠프출정식에서 7천 경기도약사회원들에게 공표되고 회원들의 선택을 기다리게 된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