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물류 전자상거래 업체인 케어베스트(대표 오정택)가 다빈도처방 전문의약품 및 성분별 오리지날 전문의약품 세트판매를 개시한다.


케어베스트는 약국에서 필요한 다빈도 처방약 7백여 품목 중 내용제 중심의 전문의약품세트 약 4백50품목과 한국그락소웰컴, 한국노바티스, 파마시아앤업죤 등 다국적 제약회사의 각 성분별 오리지널 전문의약품 약 3백여 품목 등을 원스톱으로 구입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케어베스트는 안산시 약사회와 협력약정을 체결하고 안산시 약사회 소속 약국에 다빈도 전문의약품 세트를 공급키로 했다. 안산시 보건소에서 발표한 다빈도 처방약 95%를 참조해 최다빈도 의약품 약 450품목과 안산시 종합병원, 서울과 수도권 지역의 종합병원 다빈도 의약품을 추가, 약사들의 편의에 따라 선택 가능하도록 구성하고 저빈도 의약품에 대한 퀵 서비스 배송센터를 안산시내에 설치키로 했다.


케어베스트는 전자상거래망 구축시 소요되는 시간을 고려, 우선 초읽기에 들어간 의약분업에 맞춰 약국에서 긴급히 주문할 수 있도록 전화 및 FAX 주문도 접수한다.


품목 리스트는 전화와 팩스 외에도 웹사이트(www.carebest.com)를 통해서 확인, 주문이 가능하며 일정물량이 확보된 전문의약품 목록이 매일 업데이트 된다. 또한 현재 업계의 전문약 소포장이 거의 없는 관계로 케어베스트에서는 덕용포장을 여러 약국들이 나누어 담을 수 있도록 약병과 약품명-성분명-제조사 등이 표기된 레이블을 함께 무료로 배포하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