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김석진 원장
사진. 김석진 원장

바로그의원 진해점(원장 김석진)이 환자들의 치료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생애주기별 맞춤 피부 건강관리 프로그램을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바로그의원 진해점에 따르면 생애주기별 피부과 맞춤 진료는 가장 우선적으로 고려해야 할 중요한 요소다. 인간의 피부가 생애주기에 따라 수많은 변화를 겪기 때문이다. 아울러 나이, 호르몬 변화, 생활 습관, 환경 요인 등이 피부 건강에 커다란 영향을 미치는 만큼 개인별 맞춤 피부 건강관리 및 치료가 필수적이다.

이번에 공개한 맞춤 피부 건강관리 프로그램은 보톡스, 필러, 리프팅, 제모 시술 등이 있다. 특히 유소아 및 청소년 환자들에게 최적화된 아토피 피부염 치료, 여드름 및 여드름 흉터 치료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아울러 성인기 피부 노화 관리, 기미•주근깨 등의 색소침착 질환 케어, 주름 치료 등의 맞춤 케어와 함께 고령층 환자를 위한 각종 피부 질환 치료, 리프팅 시술 등도 시행 중이다.

바로그의원 진해점 김석진 원장은 "풍부하고 다양한 임상경험을 통해 더욱 높은 수준의 진료를 선보일 것이다. 무엇보다 정품, 정량 사용을 원칙으로 하는 진료 철학을 통해 각종 피부 문제를 함께 고민하며 개선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