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김태일 기자] 한화제약의 건강기능식품 자회사 네츄럴라이프(대표 김경락)가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 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황혼 육아 응원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최근 맞벌이 가정이 늘어나면서 조부모의 손자녀 육아가 증가하는 추세를 반영하여 전국에 있는 노년층을 대상으로 손자녀를 돌보는 어르신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네츄럴라이프는 한국노인종합복지협회를 통해 자사의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포맨 및 포우먼 제품을 지원한다.

한국노인복지관협회는 회원기관인 노인복지관을 대상으로  3월 15일부터 25일까지 공모 신청을 받았으며, 선정 기관의 황혼 육아 중인 어르신들께 네츄럴라이프 얼라이브 멀티비타민을 지원할 예정이다.

네츄럴라이프 관계자는 “저출산, 고령화 시대를 맞아 손자녀 육아에 힘을 보태주고 계시는 어르신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다”며,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자사의 멀티비타민이 어르신들께 생기와 활력을 드린다면 더 없이 기쁘겠다” 고 밝혔다.

한편, 네츄럴라이프는 2016년부터 맑고 깨끗한 강산만들기 프로젝트인 “산청수수 캠페인”을 지속해서 운영하고 있으며, 영양소의 빈 곳뿐만 아니라 마음의 빈 곳까지 채워주는 “마음채움 캠페인” 또한 매년 운영 중이다. 

이 밖에도 저출산 시대를 맞아 출산맘을 응원하는 “출산맘 캠페인”과 “황혼 육아 응원 캠페인”까지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사회적 책임 의식을 가진 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