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이수신 원장
사진. 이수신 원장

칙칙한 다크서클 개선을 위한 눈밑지방재배치, 수술 후 탄력 관리 등은 나이가 들면서 피부 노화가 진행에 따라 생각해 볼 수 있는 피부 관리 방법이다. 

 특히 눈 밑 지방은 쉽게 늘어질 수 있어 어둡고 칙칙한 인상을 줄 위험이 있다. 이에 많은 사람들이 눈 밑 필러나 눈밑 지방 재배치와 같은 다양한 방법을 고려하고 있다. 

눈밑 지방 재배치는 탄력을 잃고 처진 눈 밑 조직을 교정하는 방법으로, 눈꺼풀 안쪽 결막을 절개해 눈 아래 지방을 재배치한다. 수술 후 일상으로의 빠른 복귀를 위해 수술 부위를 강력하게 고정하는 경우가 많지만, 이로 인해 발생하는 불편함과 부작용을 최소화하기 위해 세심한 주의가 필요하다.

또한 눈밑에 특화된 수술법과 장비를 이용해 부작용을 최소화하고, 회복을 촉진하는 의료기관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아울러 수술 후에는 온다리프팅을 통해 콜라겐을 생성하고 피부 탄력을 개선하며, 이브시너지 관리로 근육을 강화하여 피부를 끌어올리는 관리를 받는 것이 추천된다.

온다리프팅은 사용하는 핸드피스의 종류에 따라 달라지는 기대 효과를 지니며, 리턴 방식의 극초단파를 사용하여 피부층에 에너지를 전달하고 다시 회수하는 원리를 통해, 원하는 깊이에 효율적으로 열에너지를 전달함으로써 에너지 손실을 최소화하고 높은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는 점에서 차별성을 가진다.

기존 고주파와 초음파 레이저 시술도 각각의 특장점이 있지만, 통증이나 시술 후 멍 등의 다운타임이 발생할 수 있는 반면, 온다리프팅은 이런 문제점들을 줄여 더욱 적은 통증과 함께 즉각적인 리프팅 및 지방 감소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닌다. 통증이 적어 마취크림이 필요 없을 정도이므로, 통증에 민감한 사람들에게도 적합한 시술이다.

눈 밑 늘어짐으로 인한 칙칙하고 피곤해 보이는 인상이 스트레스라면 의학적 도움을 받아 스트레스로 부터 벗어 나는 것도 소중한 피부 관리를 위한 또 다른  선택 일 수 있다.

글. 유스앤영의원 이수신 원장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