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다른 이뮨타민 올인원 (사진제공=퍼플랩스 헬스케어)
더다른 이뮨타민 올인원 (사진제공=퍼플랩스 헬스케어)

퍼플랩스 헬스케어(대표 전종하)가 프리미엄 자연주의 브랜드 닥터프리오의 '더다른 이뮨타민 올인원’ 250만 팩을 판매했다고 28일 밝혔다.

닥터프리오는 자연주의 연구소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프리미엄 자연주의 원료 사용, 불필요한 첨가물 無첨가, 화학부형제 최소화 원칙을 지키며 소비자들에게 좋은 품질의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김태희 비타민’으로 알려진 ‘더다른 이뮨타민 올인원’은 닥터프리오의 메인 상품 중 하나로, 2021년 출시 이후 250만 팩이 판매되며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아연 150%, 셀렌, 비타민, 비오틴 등 한국인에 맞는 12가지 기능성 영양소와 식물 유래 부원료 21가지가 1팩에 담겨 하루 1팩으로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활력 에너지를 한 번에 챙길 수 있다. 식물유래 소재를 이용한 독자적인 코팅 기술로 원재료의 가치와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닥터프리오 관계자는 “여러 번 챙겨먹어야 했던 수많은 건강기능식품을 하루1팩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고객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자연주의 철학을 지키며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고객들의 기대에 부흥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닥터프리오 제품 (사진제공=퍼플랩스 헬스케어)
닥터프리오 제품 (사진제공=퍼플랩스 헬스케어)

한편, 닥터프리오는 '덴마크 유산균 이뮨 플러스', '아누카사과 비오틴',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 ‘글루타치온 필름’ 등 다양한 기능성 신제품을 선보였으며, 프리미엄 온가족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