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농협목우촌
사진제공=농협목우촌

농협목우촌(대표이사 조재철)은 소비자분들께 최근 출시한 주부9단 신제품 7종의 체험 기회를 드리기 위하여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체험단 모집은 네이버 대표 캠핑 카페인 “캠핑 그리고 차박(이하 캠차)”커뮤니티에서 진행되며 모집인원은 총 30명이다.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주부9단 신제품 7종으로 구성된 ‘목우촌 캠핑세트’를 제공받게 되며 제품의 체험 후기를 사진과 함께 캠차 커뮤니티에 작성하면 된다.

주부9단 신제품 7종은 육가공품 1종 ▲불고기프랑크, HMR 6종 ▲돼지고기 김치찌개, ▲한우차돌 된장찌개, ▲햄김치 볶음밥, ▲햄깍두기 볶음밥, ▲햄야채 볶음밥, ▲ 새우 볶음밥으로 구성되어 있다.

응모기간은 2월 26일부터 3월 10일까지이며, 캠차 커뮤니티 내 모집공고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면 신청할 수 있다. 체험단 선정 결과는 3월 11일 커뮤니티를 통해 공지된다.

한편, 이번 체험단 운영은 농협목우촌이 소비자와 더욱 가까이 소통하기 위해 펼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활동의 일환으로 이를 통해 소비자의 생생한 의견을 경청하여 앞으로의 신제품 개발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농협목우촌은 2017년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첫 인증을 획득한 후 2023년 4회 연속 재인증을 받는데 성공하여 CCM 인증을 유지하고 있다.

농협목우촌 대표이사는 “캠핑하기 좋은 계절에 저희 주부9단 신제품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소중한 의견 남겨주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과 가까이 만날 수 있는 자리를 자주 마련하여 더욱 소통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