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박제영 대표원장이 2024 IMCAS Paris 국제 항노화 전문 학회에 참석해 강연을 하고 있는 모습.
사진설명. 박제영 대표원장이 2024 IMCAS Paris 국제 항노화 전문 학회에 참석해 강연을 하고 있는 모습.

[팜뉴스=이석훈 기자] 압구정 오라클피부과 박제영 대표원장이 2024 IMCAS Paris 국제 항노화 전문 학회에 참여해 초청강연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국제 항노화 전문 학회는 전 세계에서 열리는 미용, 항노화 학회로 모나코 AMWC 학회와 더불어 전 세계에서 열리는 미용 관련 학회 중 규모가 큰 학회로 알려져 있다.

박제영 원장은 매년 공식 초청연자로 참석하고 있는데, 올해는 본인의 콜라겐, 탄력섬유를 재생시켜 모공, 흉터 뿐 아니라 자연스럽게 볼륨과 탄력을 증가시켜주는 쥬베룩과 쥬베룩 볼륨의 안전하고 효과적인 시술에 대한 내용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또한 박 원장이 시행한 스컬트라와의 비교 임상연구 결과를 공유했고, 스컬트라 대비 확연히 결절 가능성이 낮은 쥬베룩의 안정성, 그리고  목주름, 손등 주름에 안전하고 만족도 높은 시술 방법을 공유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박제영 원장은 “전 세계적으로 규모가 가장 크게 열리는 미용 학회에 매년 참가해 강연을 한다는 것은 색다른 일이다. 이번에는 쥬베룩을 통한 흉터치료나 볼륨있는 인상을 만들기 위해서는 안전하고 자연스러운 시술이 중요하다는 내용을 강조했다. 시술은 의료진이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결과가 크게 달라질 수 있음을 명심해야 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박 원장은 얼마 전 태국 방콕에서 열린 쥬베룩 런칭 세미나에 참석해 초청 강연을 진행하는 등 쥬베룩 관련 활발한 학술활동을 펼치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