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이윤석 원장
사진. 이윤석 원장

설날이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성형외과 예약을 고려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 시기를 통해 외모에 대한 콤플렉스를 개선하려는 것. 이는 특히나 시간적 여유가 부족했던 직장인들도 휴가를 내지 않아도 되는 명절에 진행되는 경우가 많다.

그 중 많은 이들이 선호하고 신경 쓰이는 부위는 바로 눈이다. 눈은 우리의 얼굴 중에서 노화가 가장 빠르게 나타나는 부위로 다른 피부에 비해 얇고 움직임이 많아 주름이 잘 생기고, 눈밑이 칙칙해지는 경우도 있다. 심한 경우 인상이 바뀌기도 해 개선을 원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눈밑의 주름이나 어두워진 눈밑 개선을 원하는 이들이라면 눈밑지방재배치수술을 통해 진행할 수 있다. 눈밑지방재배치수술은 레이저를 이용한 눈 안쪽 결막을 절개하여 진행되는 수술로 눈밑의 돌출된 지방을 일부 제거한후 눈물고랑 상하부에 2중으로 재배치하여 꺼짐을 개선해주는 수술이다.

때문에 수술 후 다크서클 교정효과에도 도움이 되기에 수술 후 어둡고 칙칙해 보이는 인상을 자연스럽고 생기 있는 눈매로 개선을 기대할 수 있다. 전체적으로 눈밑주름 개선에도 효과적이다.

이 수술은 수술시간이 약 1시간정도 소요되며 수면마취하에 진행된다. 수술 후 회복이 비교적 빠른 편이기에 수술에 대한 부담감이 적다. 또한 레이저를 이용한 결막절개로 흉터 노출이 적기 때문에 흉터에 민감하신 분들도 걱정 없이 진행이 가능하며 통증이 비교적 적은 수술이다.

수술 전 임상경험이 풍부한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 후 진행되어야 하며 개개인마다 눈매모양, 눈물고랑의 깊이, 눈밑꺼짐 등이 다르기 때문에 개개인에 맞는 수술을 통해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 단순하게 가격과 후기만을 보고 진행하는 것보다는 의료진의 경험과 노하우여부가 중요하기 때문에 체크 후 진행하는 것이 좋다.

글. 쁘띠파티의원 이윤석 원장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