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김응민 기자] 현대약품이 갑진년 설날,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현대약품 식품 제품을 다양하게 구성, 할인가로 판매하는 ‘설레는 할인’ 특별전을 오는 8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365meal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하며 △식이섬유 음료 ‘미에로화이바’ △현대인을 위한 식사대용식 ‘365meal’ △아홉 번 찌고 아홉 번 말린 정성 가득 홍삼음료 ‘흑생’ △프리바이오틱스 함유 스파클링 음료 ‘헬씨올리고’ △상큼한 비타민 음료 ‘비타업’ 등 현대약품 대표 식품 제품을 포함, 식품 전 제품을 최대 30% 할인가로 만날 수 있다.

또한, 현대약품은 ‘미에로화이바’, ‘비타업’, ‘헬씨올리고’ 100mL 제품 3종, 각 10병을 패키지로 구성한 ‘미·비·올’ 특별 패키지를 판매한다.

흑생 14입 세트가 4+1 박스로 할인 구성된 패키지를 구입하는 선착순 10명에는 온 가족이 함께하는 명절, 설날의 행복한 추억을 담을 수 있는 일회용 카메라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 설날을 맞아 감사한 분들에게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현대약품 식품의 전 제품을 특별한 구성과 할인가로 선보이게 됐다”며 “합리적인 가격, 다양한 패키지 구성의 제품과 함께 즐거운 설날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