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김응민 기자] '약국체인, 약사플랫폼 기업' 참약사(대표 김병주)의 가맹 약국에서 만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바른건강연구소'가 2024년의 시작과 함께 론칭됐다.

바른 성분으로 맞춤설계된 바른 건강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은 '바른건강연구소' 브랜드는 참약사 본사 연구센터(CharmLab)와 회원 약사들의 참여로 '바른 관절 MSM'과 '바른 루비 오메가3'의 두 가지 제품을 함께 선보이게 됐다.

'바른 관절 MSM'은 관절&연골&뼈 건강을 모두 고려하여 개발한, 관절의 연골 및 인대조직을 구성하는 프리미엄 옵티 MSM(Opti MSM)을 1일 섭취량(2정/2600mg) 기준 1600mg이나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MSM은 천연 유기황 화합물의 일종인 식이유황으로 관절 및 연골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을 말하며, 그 중에서도 Opti MSM은 독자적인 4단계 증류 추출을 통해 99.9% 순도를 갖춘 식이유황을 의미한다.

회사 측은 "하루 2정으로 MSM, 비타민 D, 망간, 셀레늄의 일일섭취량을 100% 이상 충족할 수 있으며 보스웰리아, 상어연골, 콜라겐,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우슬, 계피 등 엄선된 부원료 배합으로 관절과 뼈 건강 및 항산화까지 한번에 챙길 수 있다"라며 "한 알씩 포장된 PTP 포장이라 휴대가 간편하고 위생적인 것도 장점"이라고 전했다.

‘바른 루비 오메가3’는 혈행개선, 혈중 중성지질 개선, 건조한 눈 개선 및 기억력 개선을 동시에 챙길 수 있도록 ‘DHA 및 EPA 함유 유지(오메가3)’를 1일 섭취량(2캡슐/1300mg) 기준 900mg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중금속 오염 위험도가 낮은 소형 어종만을 선택하여 원료 손상을 최소화한 저온 초임계 추출법을 사용했고 작은 캡슐로 담았고 헤마토코쿠스 추출물과 보라지유가 부원료로 배합됐다.

참약사의 새로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개발을 총괄한 이정은 참약사 연구센터 부센터장은 "내 몸에 적합한 올바른 성분으로만 채운 정직하고 바른 영양제를 제공하고자 '바른건강연구소'라는 브랜드를 만들었고, 전문가들이 직접 차별화된 제품 배합으로 설계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제품명 또한 건강을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올바른 제품을 연구한다는 의미를 강조하여 '바른'이라는 명칭을 사용한 만큼, 약국에 방문하는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선택을 하셨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참약사는 바른건강연구소 브랜드를 통해 양질의 건기식 제품을 꾸준히 개발해 라인업을 강화할 계획이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