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김태일 기자] 대상웰라이프가 국내산 6년근 흑삼과 홍삼을 원료로 하는 ‘흑삼대보 골드’, ‘녹용담은 홍삼진액’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흑삼대보 골드’는 국내산 6년근 흑삼농축액과 비타민B군을 한 병에 담은 제품이다. 삼을 3번 찌고 말리는 과정을 거치며 진세노사이드의 함량과 체내 흡수율을 높였다. 황기∙당귀∙계피∙감초 등 9가지 원료를 달인 대보추출액을 더해 전통 소재의 맛과 향도 살렸다. 일상 속 활력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B1과 B6도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30% 가량 함유했다.

‘녹용담은 홍삼진액’은 국내산 6년근 홍삼농축액과 뉴질랜드 청정지역 방목형 목장에서 자란 사슴으로부터 얻은 녹용추출액을 한 포에 담았다. 녹용의 분골∙중대∙하대까지 전체 부분을 통째로 사용해, 녹용의 다양한 영양 성분을 한번에 섭취할 수 있다. 녹용은 부위에 따라 단백질∙아미노산∙칼슘 등을 풍부하게 함유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신제품 2종은 제품 개발 과정에서 안전성을 높이기 위한 자체 품질검사인 ‘안전 게이트 검증’을 거쳤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해썹(HACCP) 인증을 받은 제조시설에서 생산해 더욱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한편, 대상웰라이프는 2월 13일까지 신제품 출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사몰인 대상웰라이프몰에서 ‘흑삼대보 골드’와 ‘녹용담은 홍삼진액’을 56%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 ‘흑삼대보 골드’ 5개 또는 ‘녹용담은 홍삼진액’ 3개를 구매하면 제품 1개를 추가 증정한다. 베스트 리뷰로 선정되면 리뷰 제품 1개를 받을 수 있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6년근 삼의 진한 맛과 풍부한 영양을 담은 제품으로 소중한 이들의 건강까지 함께 챙길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