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김태일 기자] 에이아이포펫(허은아 대표)이 자사 브랜드 모델 다니엘 헤니가 출연하는 영화 ‘도그데이즈’ 사전 시사회에 반려동물 영양제 ‘미펫 낼름’을 제공하고, 자사몰을 통해 예매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이아이포펫은 2월 7일(수) 개봉하는 영화 ‘도그데이즈’에 출연하는 자사 브랜드 모델 다니엘 헤니와 반려동물을 주제로 한 영화를 응원하기 위해 지원사격에 나섰다. 에이아이포펫은 영화 개봉에 앞서 시사회에 참석하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미펫 낼름 피모건강(나노햄프씨드오일)’ 10매로 구성된 영양제 1팩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함께 동봉된 리플렛의 큐알(QR)코드를 스캔하면 59,000원 상당의 ‘미펫 낼름 눈건강’ 영양제 1박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시크릿 쿠폰을 확인할 수 있다.

‘미펫 낼름’ 자사몰에서도 1월 30일(화)부터 2주간 진행되는 ‘설 특가’ 이벤트 페이지에서 영화 ‘도그데이즈’ 예매권(1인 2매)을 선착순 100장 한정 제공할 예정이다.

허은아 에이아이포펫 대표는 “에이아이포펫 브랜드 모델인 다니엘 헤니 씨와 반려동물들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영화 ‘도그데이즈’를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들을 기획했다”며 “영화가 관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반려동물에 대한 긍정적인 관심이 커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