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김태일 기자] 엔라이즈(이하 엔라이즈)가 배우 다니엘 헤니와 전속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엔라이즈는 지난 2023년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더리얼랩(The Real Lab)’을 론칭하고 꾸준한 자기 관리로 건강한 이미지를 지닌 배우 다니엘 헤니를 전속 모델로 발탁해 광고 캠페인을 펼쳤다. 엔라이즈의 더리얼랩은 다니엘 헤니와 함께한 광고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검색량이 180% 증가하는 등 브랜드 인지도와 매출 상승효과를 톡톡히 보았다. 특히 더리얼랩의 대표 제품인 ‘더리얼랩 마그오메가3’의 경우 광고 캠페인 이후 제품 매출이 80% 증가한 바 있다.

이번 재계약을 통해 다니엘 헤니는 ‘더리얼랩’ 뿐만 아니라 ‘네추럴라이즈(Naturalize)’, ‘더리얼(The Real)’ 등 엔라이즈의 대표 브랜드들의 전속 모델로서 활동할 예정이다.

엔라이즈 관계자는 “엔라이즈의 브랜드 이미지와 다니엘 헤니의 건강하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이 시너지를 이뤄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제품 매출 측면에서도 계속 유의미한 성과를 만들어낼 것이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좋은 품질을 최우선으로 하여 많은 소비자들의 건강한 삶을 위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엔라이즈는 2008년 설립된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으로 5년 연속 '한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했다. 엔라이즈는 네추럴라이즈, 더리얼, 더리얼랩 등의 다양한 브랜드를 운영하며 남녀노소 모든 고객군을 위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엔라이즈는 국내 제조사뿐만 아니라 미국∙캐나다∙호주∙뉴질랜드∙유럽 등 글로벌 원료 및 OEM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고객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뢰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