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드림 ‘소연골 뮤코다당단백 콘드로이친’
네이처드림 ‘소연골 뮤코다당단백 콘드로이친’

[팜뉴스=김태일 기자] 네이처드림은 ‘소연골 뮤코다당단백 콘드로이친’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소연골 뮤코다당단백 콘드로이친’에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기능성원료 뮤코다당단백이 일일섭취량 기준 1,200mg 함유되어 있으며 이는100% 소 연골에서 유래한 재료만을 엄선해 선별했다. 

또한, 관절 및 연골을 비롯해 뼈 건강을 함께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망간과 비타민D도 일일영양성분 기준치 100%로 함께 배합했다. 특히 DSM사의 비타민D와 Jost Chemical 원료사의 망간을 사용해 더욱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이밖에도 보스웰리아추출분말, 우슬추출분말, 초록입홍합분말, 히알루론산, 저분자피쉬콜라겐, 강황추출분말, 비타민C와 같은 7가지의 부원료도 체계적으로 설계해 배합했다. 

네이처드림 관계자는 “관절·연골은 한 번 손상되면 재생이 힘들기 때문에 미리 관리하는 게 가장 중요하다”며 ”평소 관절에 불편함을 느끼는 중장년층과 등산이나 운동으로 관절을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미리미리 관리해주는 게 가장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네이처드림은 7년 연속(2018~2024년) ‘한국 소비자 만족 지수’ 1위를 수상한 브랜드로,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로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고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