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김태일 기자] 지엔엠라이프가 중소벤처기업부 기술혁신형 인증인 이노비즈(Inno-Biz) 에서 AA 등급을 획득했다.

이노비즈는 기술보증기금의 현장 평가와 기술혁신 시스템 평가를 통해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을 선정 및 인증하는 제도다. ▲기술혁신 ▲기술사업화 ▲기술혁신경영 ▲기술혁신성과, 총 4개 분야를 종합적으로 평가한 결과, (주)지엔엠라이프는 상위 5%에 해당되어 AA 등급을 받았다.

최종 점수 1000점 만점에 800점 이상을 받았을 때 AA 등급이 부여되며, 인증 기업은 국내를 넘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R&D, 행정, 인력, 수출 등 다양한 형태의 정부 지원을 받게 된다.

지엔엠라이프의 산하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은 배우 조정석, 이성경을 전속모델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배우 조정석 출연 건강즙,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 액상형 비타민의 TV CF를 진행하면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였다. 특히 대표 제품 ‘올인원 이뮨 액상 종합비타민’은 조정석 비타민이라 불리며 출시 16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691만 병을 달성했다. 

35개 이상의 유통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대한민국 건강(기능)식품 산업을 선도하고 있다는 평을 듣고 있는 한편, 대표이사는 ‘제34회 대한민국 중소기업인대회 유통·서비스 부문’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기도 했다.

지엔엠라이프 관계자는 “이노비즈 인증으로 증명된 ㈜지엔엠라이프의 기술력과 혁신성을 바탕으로 또 한 번의 도약을 위해 힘쓰겠다”라며 “상위 5%에 선정된 데 자부심을 느끼며 누구나 건강할 자격을 누릴 수 있도록 연구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