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조성희 원장
사진. 조성희 원장

나이가 들면서 생기는 주름과 피부 처짐과 같은 피부 노화 현상은 사람의 연령대마다 시기가다를 뿐 피할 수 없는 현상이다. 피부 노화는 콜라겐 감소로 인하여 일어나는데 콜라겐은 20대부터 꾸준하게 줄어들기 마련이다.

이를 개선하기 위해서는 콜라겐 재생을 유도하는 진피층을 리모델링하여 피부 탄력을 회복시켜주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레이저 리프팅을 찾는 이가 많아지고 있다.

리프팅 시술 중 하나인 울쎄라 리프팅은 피부의 손상 없이 근막층(smas층)까지 고강도 집속 초음파 에너지를 전달해 피부 처짐과 깊은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레이저 시술이다. 울쎄라는 초음파 영상을 통해 시술 부위를 확인한 후 피부 속 4.5mm와 3mm, 1.5mm 깊이를 정확히 타깃하여 시술이 가능하고, 지방세포가 파괴되는 효과도 있어 늘어진 턱 라인과 이중턱 개선에도 효과적이다.

써마지 리프팅은 표피를 냉각시켜 진피 조직에 열을 발생시키는 원리를 가진 시술이다. 고주파 에너지를 이용해 콜라겐을 생성시키는 레이저 리프팅으로 피부 탄력 개선에 효과적이며 모공축소와 잔주름 완화에도 도움을 준다.

최근에는 각 리프팅의 이점을 잘 파악하여 개인별 피부 타입과 고민에 맞춘 복합적인 레이저 리프팅 솔루션을 진행하기도 하는데, 그중 하나가 울쎄라와 써마지를 동시에 진행하는 울써마지 리프팅이다.

울써마지는 두 가지 시술의 장점을 결합하고 단점을 보완한 만큼 높은 효과를 제공하고 있다. 이중턱과 주름 등 특정 부위의 피부 노화와 처짐을 개선할 수 있고 얼굴 윤곽 개선에도 효과적이다.

다만, 이는 복합 레이저 시술인 만큼 개인의 피부 상태를 정확히 체크하여 알맞은 계획을 세워야 하며 피부 타입을 잘 파악해 시술받아야 한다. 신뢰성이 높고 경험 많은 의료진과 함께 신중한 상담 후 맞춤형 시술을 받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글. 리엔장성형외과 조성희 원장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