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뉴스=이권구 기자] (주)무송엘티씨(대표 이홍석)와 한국바이오산업사업협동조합(이사장 이재수)이 무채혈진단기 '오피온' 판매 및 홍보에 관한 업무 협약식을 4일 체결했다.

무송엘티씨 '오피온'은 채혈없이 분광기술을 이용해 에이즈, 혈당, 암 , 콜레스테롤, 간 수치 등을 현장에서 즉석 측정 및 진단할 수 있는 헬스케어기기로 올해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번 협약은 한국바이오산업사업협동조합이 산하 조합원들과 오피온을 전국 약국, 한의원, 건강식품전문점 등에 판매하며 제품 홍보 및  실제 효과를 선보이기 위해 진행됐다.

한국바이오산업협동조합 이재수 이사장은 (주)DHP KOREA제약을 설립한 안과용 인공눈물 개발자다. 

이재수 이사장은 " 그동안 오랜 제약회사 운영 경험을 통해 전국 한의원,약국,건강식품 전문점에 순차적인 판매를 진행한다"며 " 무채혈진단기 '오피온'이 출시되면 섭취전 결과치와 섭취 후 결과치를 바로 알 수 있어  당뇨식품 외 강장식품 등 건강식품점에 필수기기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본다"고 전했다. 

이홍석 무송엘티씨 대표는 " 국내 판매를 시작으  해외 판매국을 넓혀 나갈 것"이라며 " 미국 외 사우디아라비아 등을 포함해 해외서 오는  주문들은 순차적으로 풀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무송엘티씨는 수출 유망기업으로 인정받은 신기술 벤처회사로, 차입금 없는 회사로 알려져 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이 시각 추천뉴스
랭킹뉴스